본문 바로가기

일상/마음소리

반갑다 2019년아!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우HERO입니다

새해가 왔습니다. 2018년도는 다른 때 보다 더 빨리 지나간 느낌을 받았는데 2019년도는 어떨지 또 기대가 됩니다. 저는 91년생이라 한국식 나이 계산이 쉬웠어요. 끝자리가 같아서 어릴 적에 나이를 머리 속으로 고민해야 되는 시절에 편했던 기억이 납니다. 





2019년에는 어떤 걸 목표로 달려 볼까 생각해보는 포스팅이 되지 싶습니다. 그래도 그 전에 짧게 키워드로 정리해보는 2018년을 돌아보는 시간도 가져볼게요. (누가 본다고 이런 화법을 쓰는지^^ ㅎㅎㅎ )



항상 마음에 품은 삶의 키워드는 여행, 운동, 돈, 사랑 등이 생각납니다. 


1. 여행

1) 4월 일본 미야자키 (4일) 

2) 8월 독일 스위스 프랑스 (15일)

3) 10월 일본 나고야 (4일) 

4) 11월 태국 방콕 (5일) 


열심히 다녔군요. 이건 정말 목표 달성율 120% 짝짝짝짝!!!! 올해도 열심히 다녀봅시다!! 벌써 티켓 예매 하나 했습니다. 3월은 베트남 하노이 5일!! 스타트합니다.


2. 운동

3월부터 헬스장 다니기 시작했는데 어중간하게 하기 보다는 열심히 정말 나름 열심히 했는데 떡대가 확실히 커졌어요. 올해 연말에는 바디프로필 촬영을 목표로 달려봅니다!! 아직은... 돼지입니다 ㅠㅠㅠㅠ 내일 회식인데 그래도 고기는 많이 먹어야겠어요 !!! 



3. 돈

음.. 이건 패스 ㅎㅎㅎ 열심히 모아야지 ㅠㅠㅠ 주식시장 자체가 고꾸라지면서 저의 자산도 고꾸라졌지만 !! 존버정신으로 푹~~~ 사골 우립니다 ㅠㅠㅠㅠ


4. 사랑

여친님께서 다니던 직장을 그만두고 열공중이신데 얼마전 울산으로 내려가셨어요. 혼자 생활하는게 너무 외롭죠 ㅠㅠ 저는 주말에나 볼 수 있는데 울산집으로 내려가서 다시 화이팅하고 있으니 응원하고 있어요 ^^ 



<철원 삼부연 폭포에서 새해 맞이>


2019년도에는 어떤 걸 이루면 2020년을 마주할 때 더 기분이 좋을까 생각해봤어요. 일단 여행은 열심히 다닐 겁니다. 삶의 원동력이니까요. 돈도 열심히 모아야겠고... 사랑도 지금 보다 더 열심히 재밌게 할 거에요. 운동도 열심히!!! 전부 다 열심히 하고 있는 것들이니깐 안 열심히 하고 있는 것을 좀 찾아봐야겠군요. 역시나 자기계발입니다. 육체적 자기계발은 하고 있고 내적 자기계발이 빠졌어요. 18년도에 깔짝거린 것들을 좀 정리해야겠어요!!!!


18년도에 깔짝 거린 녀석들 LIST UP !!! 


1. 독일어 / 일본어 / 영어


독일어는 강의를 평생 수강가능한 걸 할부로 결제해놨는데.... 의욕을 예전보다 확실히 잃었어요 ㅠㅠㅠ 이놈을 어쩜 좋을 지 아직 확실한 감이 안오는게 사실입니다. 하루하루 피치 올려놓은 영어도 저물고 있는 중이라.... 어중간한 포지션입니다.... ㅠㅠ


일본어는 일본 여행갈 때 살짝 건드렸는데.... 이놈도 하고는 싶어요. 언제가 되었든 하고는 싶고 일본 여행도 자주 가는 편이라서 더 하고 싶은데... 지금 마음은 독일어 보다는 일본어와 영어에 마음이 갑니다. 영어는 당연히 더 해야하는 녀석이구요. 가장 활용도가 높기 때문에 더욱 꾸준히 해야하는 것이죠.


2. 피아노 / 기타


둘 다 지금 가지고 있는 녀석들인데... 좀 하다가 말고 그러고 있어요. 피아노를 계속 열심히 쳐야겠습니다. 일주일에 두세번 30분씩 꾸준히 해야겠네요. 세부적인 계획은 나중에 다시 정리해야겠어요 ㅠㅠㅠ 



3. 블로그


티스토리로 넘어와서 새로이 시작하고 있는데 조금씩 포스팅하고 있으니 이건 잘 하고 있어요. 애드센스가 갑자기 정지 먹었는데 뭐 이걸 떠나서 꾸준히 좋은 여행 포스팅! 정보가 되는 이야기를 실어나르고 있습니다. 



주절주절했지만 이렇게 새해 첫 포스팅이 마무리가 되었습니다. 나중에 지나고 읽어보면 또 어떤 동기부여가 될테고 또 어떻게 마음이 바뀔지 모르니까요. 주절주절~~~ 뭔가 새해라고 하지만 그닥 크게 와닿는게 없다는게 나이 먹은 거 같기도 하고 그렇습니다.... ㅠㅠㅠ 안녕~




728x90
반응형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구글 플러스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티스토리 친구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