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패션돌이

폴로 페어아일 니트 후기

728x90
반응형

안녕 웅이야!😀 얼마 전 구입한 폴로 페어아일 니트 착샷과 함께 사이즈 후기로 짧은 글을 써봅니다. 올해 구입한 니트 제품들 라인업! 아주 든든한 친구들! 몇 년을 함께 하지 싶습니다.

하나씩 하나씩 착샷과 함께 소개할 친구들입니다. 

브룩스브라더스 / 폴로 / 마시모두띠 / 유니클로


비루한 착샷으로 시작하는 폴로 페어아일 니트 소개

면 85% 캐시미어 15% 함유량으로 너무 흐믈흐믈하지 않고 또 너무 짱짱하지도 않은 적당감이 있어요. 폴로 캐시미어 니트와 면 니트 둘 다 있는데 캐시미어는 너무 얇고 면 니트는 너무 짱짱했는데 이 제품은 착용감 면에서는 베스트 점수 주고 싶습니다.

 

팔이 역시나 조금 길어서 살짝 접었습니다. 크게 어색하지는 않죠?

 

페어아일 제품으로는 처음 구입해서 과하지 않은 걸 찾다가 구입하게 되었어요. 폴로 공홈 세일 품목인데 추가로 할인 코드가 적용되어 굉장히 저렴한 가격에 득! 했습니다.


제가 구입한 가격은 87.5불 (정가 248불) 현재 판매 가격 125불

 

<링크>

www.ralphlauren.com/men-clothing-sweaters/fair-isle-cotton-blend-sweater/506802.html?dwvar506802_colorname=Grey%20Fairisle#lang=en_US&q=fair%2Bisle&start=1

이너로는 탑텐 히트텍 제품을 입었습니다. 까슬한 느낌은 크진 않은데 그래도 민소매나 반팔 속옷을 입는 거 보다는 훨씬 부드럽게 착용이 가능했습니다. 

 

 

탑텐 행복제, 어머 이건 꼭 사야된다!

안녕? 웅이야☆ 어쩌다 지나친 탑텐 top10 에서 말도 안 되는 정말 아름답게 미친 가격에 판매하는 아이템을 get 하면서 소개를 하게 되었습니다. TOPTEN MALL 신성통상 온라인 쇼핑몰, 지오지아, 앤드

hero-engine.tistory.com


사진으로 보는 색상과 거의 유사합니다. 다음부터는 페어아일의 맛을 제대로 느낄 수 있는 제품 소개를 드리겠습니다. 자신감이 생겼다고나 할까요? 

 

평소 상의 103 사이즈 즐겨 입고 해당 제품 M 구매했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구글 플러스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티스토리 친구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