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패션돌이

제이크루 블랙와치 가성비 최고! (사이즈 추천)

728x90
반응형

안녕? 웅이야♬ 이번에 소개할 아이템은 블랙와치!! 남자는 역시 블랙와치 하나 정도는 가지고 있어야 된다는 거 아시죠? 제이크루에서 나오는 블랙와치 자켓을 소개합니다.


제이크루 블랙와치 소개합니다. 리테일 가격은 250불에 육박하는 거의 30만원짜리 옷이지만 세일 가격으로 100불 근처에서 구입이 가능합니다. 제품 링크는 포스트 마지막에 링크해두었습니다.

제가 네이버에서 즐겨하는 카페에서도 나름 유명한 제품이에요. 하지만 사이즈의 애매함으로 매물도 많이 나오더라고요. 그 카페는 복식 카페라서 형님들께서 옷에 소비력이 크신 분들이 많이 계셔서... 가격도 중요하지만 옷맵시도 챙기는 멋진 분들이 많이 계셔서... (백마카페 & 일그란데)


브룩스브라더스의 블랙와치의 대용이라고 소개가 되었는데 가격 대비해서는 확실히 매력이 있다고 봅니다. 다만 브룩스브라더스 제품은 왁스자켓이고 브랜드 자체가 주는 퀄리티가 있어서 그런지 자금력이 있다면 브룩스브라더스의 제품을 추천하는 분위기 같습니다. 아래의 링크는 저의 브룩스브라더스 블랙와치 왁스자켓 리뷰이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보시면 좋겠어요.

 

 

 

브룩스브라더스 블랙와치 왁스자켓 리뷰 (사이즈 추천 포함)

안녕 웅이야! ★ 브룩스브라더스 brooksbrothers 블랙와치 왁스자켓을 소개합니다. 진짜 너무 갖고 싶었던 녀석! 개봉박두입니다! 한화로는 89만원. 리테일 가격 600불을 자랑하며 그에 맞는 퀄리티를

hero-engine.tistory.com


제이크루 블랙와치 자켓 리뷰 시작합니다.

구매 사이즈는 M입니다. (옷걸이 L는 무시하세요. 그냥 가지고 있던 옷걸이였을뿐... 옷걸이 동봉 아닙니다.)

 

옷깃이 코듀로이 처리된 점은 아주 만족스러운 제품입니다.

 

소매 코듀로이 디테일이 더해졌다면 더욱 멋스럽게 연출이 가능했을 법 하지만... 아쉽게도 ㅠㅠㅠ

 

포켓은 그냥 딱 겉으로 보는 모양과 동일한 사각 모양입니다. 똑딱이 단추의 포켓.

 

프리마로프트 인증... 이게 멉니까??? 그래서 찾아봄!!

 

응응.. 우리는 전문가야! 진보된 재질 기술 솔루션에서 그리고 세계를 이끌어가지! 높은 기능의 단열과 천~~~ 네네네네네네 암튼 좋은 것!! 

 

패딩이라기 보단 자켓에 가깝다고 보시면 됩니다. 뒷모습에서 보시는 바와 같이 일자로 떨어지는 핏으로 이너를 두툼하게 입고 착용하지만 초겨울까지는 커버될 것으로 보입니다. 차가 있으시면 뭐 이 정도 입고 실내에서 다니시기에 무리 없는 자켓이라고 생각합니다. 


사이즈 M : 103~105 넉넉하게 나왔습니다. 평소 폴로, 브룩스브라더스 등 미국 브랜드 사이즈 M 입으시면 잘 맞을 거 같아요. 하지만, 제 동생이랑 저랑 사이즈가 한 단계 차이가 나는데 둘 다 M 입어야 되는 사이즈라 커버하는 범위가 좀 넓은 듯합니다. 어떻게 연출하는지에 따라서 평소 100 입으시는 분들은 S와 M 사이에서 고민이 필요할 듯합니다!! 

 

혹여 사이즈 추천이 필요하시면 댓글 주세요. 저와 제 동생의 스펙 문의도 댓글로 주시기 바랍니다.

 

 

Highland Skye jacket with eco-friendly PrimaLoft®

 

www.jcrew.com

감사합니다. 끝!

728x90
반응형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구글 플러스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티스토리 친구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