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럽/2018"독일-스위스-프랑스

프랑스 여행, 생폴드방스 가는 방법? 아주 쉽다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우HERO입니다. 

프랑스 남부 여행 니스! NICE에서 생폴드방스를 가는 방법을 설명드릴게요. 핵심만 말씀드리겠습니다. 버스 400번을 탑니다. 갈때 올때 모두 같습니다. 아래는 시간표를 참고하세요. 30분에서 1시간 단위로 한대씩 있습니다. 니스 해변을 따라 달리는데 중간 중간의 버스정류장에서 타시면 서서 갈 확률이 매우 높습니다. 

 




Lundi à  Vendredi : 월요일 ~ 금요일

Samedi : 토요일 

Dimanche et jours fériés : 일요일 과 공휴일


시간은 1시간 보다는 조금 덜 걸리는 거 같아요. 갈 때는 가는 길에 들리는 동네 구경하느라 시간이 잘 갔고, 돌아 올때는 피곤해서 잠들어버려서 깨보니 도착해있었답니다. 

 




가격은 편도 1.5유로랍니다. 왕복 3유로에 즐기는 예술가들이 사랑한 아름다운 마을 생폴드방스!! 무조건 베스트 강추합니다. 버스 탑승할 때 기사님께 생폴드방스! 라고 외치면 BILL 을 준답니다. 야호!! 다른 블로그를 보내 갈 때 올 때 어디가 좋은지 방향을 추천하던데.... 그냥 어디를 앉으셔도 여러분이 보는 도시가 아닌 시골의 프랑스 모습을 느낄 수 있답니다. 



버스 정류장 위치가 궁금하시겠죠??? 구글 로드뷰로 직접 긁어왔어요. 








여기 버스정류장입니다. 구글 맵에 위치 저장하시고 해변을 끼고 걸어가다 보면 어느새 도착!! 이상입니다. 질문은 댓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 THANKS 공감 THANKS !! ALWAYS THANKS !! 행복하세요.


<제가 여행한 니스편 포스팅>  

2018/11/27 - [유럽/2018"독일-스위스-프랑스] - 프랑스 여행, 유럽이 사랑한 니스 해변


<제가 여행한 생폴드방스 포스팅>

2018/11/28 - [유럽/2018"독일-스위스-프랑스] - 프랑스 여행, 예술가들이 사랑한 생폴드방스




728x90
반응형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구글 플러스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티스토리 친구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