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패션돌이

여행 준비? 편한 신발 구입, 나이키 에어 줌 스트럭처2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우HERO입니다.

얼마전 나이키 공식 홈페이지에서 세일을 했어요. 옷은 자세히 안봤는데 신발은 꽤나 괜찮은 제품군으로 착한 가격이 많이 보였어요.

역시 발빠른 분들 덕분에 선택지가 많이 없어서 큰 고민 없이 결제 완료!!

net.daum.android.tistoryapp_20190716224106_1_rotate.jpeg
다운로드
가격이 인터넷 최저가로 9만원쯤 하는데 7만원에서 신규 가입 쿠폰 1만원 적용!!

6만원에 Get it!!!!

net.daum.android.tistoryapp_20190716224322_3_rotate.jpeg
다운로드
나이키 왔니?

기분 탓인지 모르지만 공홈 제품은 포장에 흐트러짐이 없네요ㅎㅎㅎㅎ

직수입 제품 보다는 나이키 공식 이름 걸고 하니 전체적인 마감이 좋다는게 저의 생각입니다ㅎㅎㅎ 믿거나 말거나^^

여행 중에 많이 걷고 많이 보고 느끼는 걸 좋아하는 스타일이라 편한 신발은 정말 정말 필수입니다 !!!!

결론은 나이키 공홈 세일 기간을 놓치지 말자!!! 물론 아디다스나 다른 브랜드도!!!

짧은 후기, 조금은 useless...하지만 제품 사진 만큼은 여러분의 선택에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그럼 안녕~
728x90
반응형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구글 플러스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티스토리 친구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