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패션돌이

뉴발란스 993 사이즈 후기 (우먼즈 구입)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웅이에요.

오랜만에 글쓰게 되었습니만... ㅠㅠ >..< ;; 

간만에 지름신이 들어서 이것저것 샀는데 지름신고 및 간단히 사이즈 후기로 여러분께 도움을 드리고자 합니다.

 

블랙프라이데이 맞이하여 지구 반대편 축제이지만... 쇼핑의 국경은 없죠!!!!

땡스기빙데이, 우리로 하면 추수감사절의 다음날을 블랙프라이데이라고 한다던데... 맞나요?? ㅃㅣ~~

 

첫번째 도착한 뉴발란스 993 입니다.

워낙 스테디셀러이고 들어오는 족족 사이즈가 빠지고 국내에서는 리셀가격까지 붙는 이녀석!!

원가는 200불입니다. 저는 공홈에서 사이즈가 떠서 구입을 했어요. 지금은... 거의 품절 수준;;

첫 가입시 20프로 할인쿠폰을 주기에 이것을 이용하여 나름 저렴하게 구입을 했고 배송대행지를 통해서 받았습니다.

모델명과 사이즈는 사진을 참고해주세요.

저는 보통 운동화는 260 사이즈를 신고 있어요. 발이 뚱뚱하진 않고 발이 넓은 편이긴 합니다.

남자 사이즈라면 US 8 구입했을 겁니다. 여기에 발볼 사이즈가 STANDARD 있고 WIDE가 있습니다. 저는 WIDE를 선택하면서 사이즈를 하나 다운 시켰습니다. 보통 우먼즈 사이즈는 남자 사이즈 +2 라고는 하더라구요.

하지만... 사이즈가 없어서 저는 +1 & WIDE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앞서 말씀드린 대로 저는 260 사이즈 US8 아주 편하게 신습니다. 발 길이 보다는 넓이가 있는 편이라서... 길이 방향으로는 255가 맞을 거에요. 그러다보니 +1 & WIDE 우먼즈 사이즈 딱!! 맞습니다. 이상입니다.

728x90
반응형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구글 플러스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티스토리 친구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