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패션돌이

브룩스브라더스 치노팬츠 후기 (밀라노핏 치노 사이즈 추천)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웅!입니다. 제가 너무 좋아하는 브랜드 브룩스브라더스의 제품을 리뷰해보려고 합니다. 사이즈 추천도 진행해볼게요. 

 

치노팬츠하면 절대 빼놓을 수 없는 두 브랜드가 있습니다. 바로 브룩스브라더스와 폴로입니다. 그보다도 클래식을 캐쥬얼하게 즐겨 입는 분들의 최애 브랜드가 아닐까 싶습니다.  

 

그와중에 가격 지금 너무 좋습니다! 저도 얼마전에 여벌로 네이비와 카키를 영입했습니다. 지금은 블랙프라이데이와 연말이라는 점!! 혹시 일년의 쇼핑 계획을 하시는 분께는 이 가격 정보가 도움이 될 거 같습니다. 


- 상의 : 브룩스브라더스 밀라노핏 셔츠

- 하의 : 브룩스브라더스 밀라노핏 치노팬츠

착샷 한장! 저는 밀라노핏 30사이즈를 입었습니다. 허리단면이 41정도 나오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개인적인 의견으론 폴로 슬림핏과 스트레이트핏의 중간에서 스트레이트핏에 좀 더 가까운 거 같아요. 저한테 맞는 치노팬츠를 찾아 나서다 보니 폴로 제품도 입어봤었어요. 폴로 제품 허리30/31사이즈로 입으면 슬림핏은 종아리가 꽉 껴서 스트레이트핏으로 30입었던 기억이 납니다.  

- 상의 : 브룩스브라더스 리젠트핏 시어서커 셔츠

- 하의 : 브룩스브라더스 밀라노핏 치노팬츠


제가 즐겨입는 브랜드와 비교를 해볼게요.

- 유니클로 슬림스트레이트 셀비지 31

그 외 생각나는 바지들....

- 리넨블랜드쇼츠팬츠 S

- 코듀로이 앵글팬츠 M 

- 탑텐 테이퍼드 밴딩 팬츠 29

사이즈 선택이 쉽지만은 않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뻔한 얘기지만 해당 홈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실측을 꼭 확인하셔야 되는 점을 강조드리고 싶어요. 

유니클로 코듀로이 앵글팬츠 

물론 유니클로 제품은 입어보고 왔습니다만, S의 경우 꽉 타이트한 핏이 연출되어 제가 원하는 실루엣이 나오지 않았어요. M 사이즈로 입어보니 아주 깔끔하게 잘 떨어졌습니다. 약간 여유있습니다.

탑텐 테이퍼드 사이드 밴딩 팬츠

탑텐 제품의 경우 허리가 76 / 79 아주 애매한 상황이었습니다. 입어보니 사이드 밴딩 제품이라 76 제품 즉, 허리 29 사이즈가 저한테 더 잘 맞았어요. 


저의 비루한 신체사이즈 공개는 조금 조심스러워 혹여나 궁금증은 댓글로 남겨주시면 최대한 답변 드릴게요.

728x90
반응형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구글 플러스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티스토리 친구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