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 웅이야★ 올해는 정말 쇼핑에 미쳤다 싶을 정도로 옷장을 가득 채워가고 있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브랜드 브룩스브러다스 그리고 폴로 제품 구입 좀 했습니다.
이번에 폴로 할인율이 조금 아쉽지만.. 그래도 제꺼 포함해서 친구꺼 그리고 동생꺼까지 구입했습니다.
이어서 브룩스브라더스! 득템을 꽤나 했습니다.
50% 할인율이면 꽤나 엄청납니다. 전품목이니까요! 폴로는 부분적인 40% 할인이라 아쉬웠기 때문이죠.
1. 밀라노핏 1818 금장 블레이저
이전부터 하나는 꼭 언젠가 갖고 싶다! 이건 인생 아이템이라고 되뇌던 녀석을 드디어 영입합니다. 324불!! 관부가세를 낼 각오를 하고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브룩스브라더스 VIP 회원이 되면서 포인트가 쌓이면 주는 바우처와 150불 이상 기프트카드 구입시 25불 추가 바우처 지급되는 찬스를 통해서 최대한 할인 가격에서 깎고 깎았습니다. 그리고 라쿠텐 6프로 페이백까지!! (하.. 얼마 전까지 10프로였는데 다시 10프로로 바뀜;;; 6프로에 구매한 게 좀 아쉬웁습니다.)
2. 여름 대비 PK셔츠
기본 아이템으로 웬만한 브랜드에서 다 뽑아내는 폴로 반팔 셔츠입니다. 폴로, 유니클로, 라코스테, 타미 등 웬만한 괜찮은 브랜드 제품이라면 비슷비슷한 퀄리티를 보여줄 것인데 로고 값이죠 뭐!! 마음에 드는 브랜드 제품 구입하면 그것이 최고의 선택이라 생각합니다.
3. 럭비 카라 셔츠
자주 품절되는 제품인데 어떻게! 사이즈가 살아 있었습니다. 바로 구입!!! 브룩스 럭비 셔츠만 지금까지 3벌은 구입했는데 폴로보다 무늬 간격이 좁아서 저는 더 마음에 들어요.
4. 밀라노 핏 치노 팬츠
플랙프라이데이 기간 구입한 것은 아니지만 플래시 세일 때 추가로 구입한 밀라노핏 치노 팬츠입니다. 치노 팬츠의 최고는 브룩스브라더스라는 얘기가 있을 정도입니다. 예전에는 면100프로 제품으로 나오던 것이 요즘은 면98 또는 면97프로에 3프로 엘라가 섞여 나오고 있어요.
<참고하시면 좋은글>
5. 니트류
폴로 니트는 얼마 전 구입해서 네이비, 베이지, 로열블루 색상을 가지고 있어요. 크로켓 니트는 폴로꺼 너무 비싼 가격으로 나와서 사지도 못하고 있습니다. 사실 좀 너무 프레피해서 부담스럽기도.... 무튼 브룩스브라더스에서 너무 이쁜 제품이 NEW 신제품으로 발매가 되어 구입! 그리고 추가로 피셔맨 스웨터까지! 매우 만족스러운 구매였습니다.
이상입니다. 여러분도 좋은 구매! 특템하시길 바랍니다!!
추가로 제이크루 쇼핑 후기도 남깁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