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 웅이야! ★ 브룩스브라더스 brooksbrothers 블랙와치 왁스자켓을 소개합니다. 진짜 너무 갖고 싶었던 녀석! 개봉박두입니다! 한화로는 89만원. 리테일 가격 600불을 자랑하며 그에 맞는 퀄리티를 보여주는 이 녀석!!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정가는 40만원대가 맞는 거 같아요 거기서 한 30프로 세일해서 30만원 정도에 사면되는 느낌?
사이즈는 M 입니다. 평소 100~103을 즐겨 입습니다. 저의 신체 사이즈 궁금하시면 댓글로 문의하세요. (부끄><) 기장감이 긴 자켓은 아니에요. 딱 저스트하게 떨어지는 친구라 블레이저 위에 입기보다는 니트를 입고 그 위에 입기에 좋을 듯해요.
진짜 너무 만족합니다. 완전 너무 이쁨!!! 블랙와치 패턴의 자켓은 늘 갖고 싶었고 거기에 왁스자켓이라는 점이 매력! 또한 너무 과한 패턴이 아니라 적당하게 그리고 겨울 자켓이니 만큼 조금 다운된 톤이어서 마음에 쏙 들어요.
의미 없는 가격 표기가 되어 버렸지만.. 그래도 정가는 정가! 솔직한 리뷰로는 반값이 제값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왼쪽 포켓의 로고.
브룩스브라더스 자켓은 온도에 따른 가이드를 제시하고 있어요. -5도~10도 사이에서 아주 추천한다고 합니다. 지금 날씨에 딱이죠!! 더 추워지면 불가능 ㅠㅠ
영국 밀러레인 코튼으로 제작되었어요. 왁스자켓 좋아하시는 분들은 한 번쯤 보셨을 법한 탭이죠. 추가로 제공되는 드레싱 왁스. 아무래도 왁스자켓은 세탁을 권장하지 않기도 하고 기호에 따라서 왁스를 전문 업체에 의뢰해서 촉촉하게 묻히는 분도 계시지만 이렇게 간단한 드레싱 키트가 제공되는 것도 참 만족스럽습니다.
단추는 양그림 없는 그냥 글씨 + 연도 각인이에요.
주머니가 맘에 드는 포인트. 덮개가 있는 형태의 주머니는 손 넣기 불편한데 45도 주머니가 하나 더 있어서 바로 손 넣으면 되는 이중 포켓입니다. 이거 너무 좋음!
조금 아쉬운 부분이 카라 부분이에요. 코듀로이로 마무리했다면 좋았을 법 한데 울로 처리해서 먼지가 좀 붙더라고요.
브룩스브라더스 공식 홈페이지 및 인스타그램의 착샷으로 마무리하겠습니다.
조만간 저의 착장도 올리도록 할게요. 감사합니다.
아래 왁스자켓 후기도 봐주세요!! 조만간 제가 가지고 있는 왁스자켓의 총 리뷰 편을 준비해볼게요. 많아 보이는 멘트지만 3개 있어요.... 바버꺼 하나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