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웅이야♣ 쇼핑에 미친놈 같아 보일지 몰라도... 네 맞습니다! 일 년에 3번 4번 해외여행 가는 놈한테 올해는 너무나도 가혹했습니다. 허전했던 2020년이니깐 옷장이라도 채웠습니다. 총정리 한번 할 때가 온 것 같습니다. 아직 택 달린 친구들도 많지만^^;; 외출을 또 못하잖아요!!!! 어휴!!!
<폴로 후기>
<브룩스브라더스 후기>
이번은 제이크루입니다. 처음 구입해보는 제이크루라서 아직은 사이즈 감이나 느낌을 모르지만 형님들께 괜찮은 평을 받고 있어서 이번에 입문해봅니다.
일단 할인율이 상당히 맘에 듭니다. 후려치는 수준!
이 중에서는 중간에 블랙와치 자켓을 동생이 구입했습니다. 아직 수령전...!! 대체로 사이즈가 애매하다는 평가를 받지만 정가 생각하면 다른 선택지가 많겠지만 할인 가격을 생각하면 또 마땅한 제품이 떠오르지 않는 게 사실이죠!
이건 제가 살까 말까 고민에 담았던 친구들인데.... 전부 품절! 보는 눈이 다 비슷해요?? 그렇죠??
구입한 리스트입니다. 아쉽게도 메리노울 럭비 스웨터는 품절 떠서 환불당했습니다 ㅠㅠ 컴뱃 자켓의 경우 폴로 소령 야상 대체품으로 구입했습니다. 좀 기대되는 부분입니다. 제이크루 내에서도 왈라스 앤 바르네스 라인은 좀 고급이라고 합니다. 다음 페어에일 스웨터입니다. 과하지 않는 패턴 속에 동물 디테일이 들어가서 구입해봅니다. 아직 수령하지 않아서 평가할 순 없지만... 이번에 구입한 모든 제품 수령하면 리뷰 한번 제대로 들어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