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 웅이야
쇼핑을 할 때 가장 중요한 것은 바로! 가격입니다. 같은 제품이지만 어느 곳에서 어떻게 구매를 하는지에 따라서 가격이 때론 천차만별이기 때문이죠.
딱! 두가지만 기억하면 됩니다.
첫 번째. 직구!?
미국의 경우 목록통관은 200불까지 무관세로 구매가 가능해요. 대표적으로 의류는 200불까지 가능.
제가 좋아하는 브룩스 브라더스, 폴로 등은 미국에서 구매하면 국내에서 구매하는 것에 비해서 매우 매우 매우 좋은 가격에 영입이 가능해요.
두 번째. 페이백?!
미국 사이트에서 구매할 때는 저는 이베이츠 즉, 라쿠텐을 경유해서 구매를 하고 있어요.
<라쿠텐>
<라쿠텐 캐나다>
미국 라쿠텐 사이트도 있지만 캐나다 사이트도 있어요. 적립률이 높은 곳을 이용하고 있어요.
할인율은 변동되기 때문에 다른 페이백 사이트와도 비교해보시면 좋겠네요. 저는 그냥 라쿠텐만 쓰고 있어요. 이 사이트에서 공식 홈페이지를 접속하고 구매하시면 계정에 페이백이 됩니다.
페이백 받은 금액은 페이팔로 환급받고 있습니다.
국내 쇼핑몰에서도 동일하게 페이백을 받을 수 있어요.
익숙한 사이트들이 보이시죠.
G마켓 / 옥션 / 무신사 / 위메프 등
아는 것이 힘이다! 모르면 그냥 지나칠 수 있지만 이렇게 구매하면 조금이라도 더 싸게 살 수 있다는 것을 기억해주세요.
지금은 달러 대비하여 원화 가치가 높아서 해외 구매하기 유리한 상태이지만 반대로 출금할 때는 달러 가치가 높아지면 하려고 기다리고 있답니다.
블랙프라이데이, 연말, 연초 세일이 기다리고 있는 만큼 똑똑한 구매 하길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