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나의하루

신사역 맛집, 건강식 샐러드 찾는다면 칙피스!

728x90
반응형

안녕? 웅이야. 

비가 오는 일요일. 친구들 만나러 신사역에 다녀왔어요. 

애매한 2시에 만나서 늦은 점심으로 건강한 식사를 목표로 야채 듬뿍 먹었어요.

어벤저스 마지막 식사 장면에 나오는 슈와마?

 

신사역에 위치한 '칙피스' 다녀왔습니다.

<메뉴판>

-주문 메뉴-

1. 아보카도 샐러드 

2. 그릴 쉬림프 샐러드

3. 치킨 라이스

4. 오리지널 허무스

<치킨 라이스>

<오리지널 허무스>

<그릴 쉬림프 샐러드>

<아보카도 샐러드>

고기를 좋아하는데 이렇게 가끔 야채로 폭식하는 것도 괜찮았어요. 식당에는 주로 여자분들이 많이 계셨답니다. 남자 셋이서 메뉴 4개 먹었는데 어찌어찌 다 먹었어요.

그러나 가게 나오자마자 보이는 피자집. 배고프기 시작했습니다... 

식사하고 커피 한잔 했는데... 디저트 원래 시키지도 않았지만... 오늘은 1인 1디저트 할 수밖에 없었어요. 그리고 집으로 온 지금 수비드로 살치살 스테이크 준비 중인 건... 역시나... 어쩔 수 없는 헬린이ㅠㅠ 

후기 요약 : 건강한 맛. 속이 깔끔한 배부름. 빠른 소화 주의. 

이상입니다.

 

728x90
반응형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구글 플러스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티스토리 친구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