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패션돌이

브룩스브라더스 왁스자켓 자세한 후기

728x90
반응형

안녕? 웅이야★

브룩스브라더스 brooksbrothers 자켓 후기가 생각보다 인기가 많아서 좀 더 디테일하게 작성하게 되었어요. 미국 공식 홈페이지 통해서 구입하고 배송 대행지를 통해서 수령하게 되었습니다. 제가 구매하고 너무 만족해서 동생꺼도 구매했습니다. 

브랜드 : 브룩스브라더스 brooksbrothers

사이즈 : M (체감상 103~105)

색상 : 찐한 Tan (표기 상 Mustard)

구입 가격 : 대략 150불 (실제 가격 498불)

박스 도착! 언박싱해봅니다^^

셔츠도 하나 함께 구입했습니다.

홈페이지 상 색상과는 차이가 났어요. 머스타드 밝은 색상은 조금 부담스러웠는데 짙은 베이지 색상이라 정말 만족스럽습니다. 

4 포켓 스타일로 양옆 손 넣기 편한 사이드 주머니가 따로 있습니다. 손에 묻어나지 않을 정도의 왁스 감이라 부담스럽지 않아서 더욱 만족하고 있어요.

코듀로이 디테일 그리고 안감은 브룩스브라더스 시그니처 네이비 체크무늬가 들어갔어요. 지퍼 쪽 단추 부분 덧댐 디테일이 완성도를 더욱 높여주는 느낌을 줍니다.

지금 색상이 실제 눈으로 보는 색감과 거의 유사합니다 

의미가 무색해진 리테일 가격. 하지만 브룩스브라더스에서 이 정도 가격대의 옷이라면 품질은 논외로 하고 넘어가도 될 듯합니다.

시그니처 타탄체크 무늬. 저 이 색상의 셔츠도 있고 이 패턴 다른 색상도 있어요. 정말 곱습니다!!!

단추는 브룩스브라더스 기본 각인이 들어가 있습니다.

허리 잡아주는 라인은 없는 일자로 떨어지는 통 재킷이에요. 나중에 추가할지 좀 고민해보려 합니다. 

식겁했네요.... 이 친구들 이거...ㅋㅋㅋㅋㅋㅋㅋㅋ 도난방지 탭이 붙은 채로 저에게 왔어요. 니퍼로 끊어버렸는데.... 약간 낭패가 있었습니다. 자세히 보시면 Contains permanent staining dye..... 맞습니다... 저기에 주황색 잉크가 있어서 강제로 부스면서 옷이 지저분해졌어요. 바로 빨랫비누로 쓱쓱 해서 지워서 살렸습니다... 정말 다행ㅋㅋㅋㅋㅋ

다음 리뷰는 블랙와치 왁스자켓입니다. 미국에서 날아오고 있어요!!! 너무너무 좋습니다^^ 기쁜웅♨

이상입니다. 문의는 언제든 편하게 댓글 남겨주세요.

 

728x90
반응형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구글 플러스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티스토리 친구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