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나의하루

탑텐 행복제, 어머 이건 꼭 사야된다!

728x90
반응형

안녕? 웅이야☆

어쩌다 지나친 탑텐 top10 에서 말도 안 되는 정말 아름답게 미친 가격에 판매하는 아이템을 get 하면서 소개를 하게 되었습니다.

 

TOPTEN MALL

신성통상 온라인 쇼핑몰, 지오지아, 앤드지, 올젠, 에디션, 탑텐, 탑텐키즈등 의류, ACC 판매

www.topten10mall.com

유니클로 감사제 기간에 맞춰서 탑텐에서는 행복제를 하고 있습니다. 소위 말하는 맞불작전이죠!!!! 여행도 못 가는 코로나 시대에 얼어붙은 지갑을 열어주는 건 역시!! 쇼핑이었습니다.

저는 솔직히 옷은 좋은 브랜드의 좋은 옷을 사자는 마음을 갖고 브룩브스라더스, 폴로, 마시모두띠 등의 브랜드를 좋아하는 편이에요. 유니클로도 좋아합니다. NO재팬 기간에는 동참했지만 무튼 솔직히... 일본의 유니클로는 가성비가 아니라 좋은 가격에 좋은 제품을 제공한다고 생각합니다. 그럼에도 세일을 정기적으로 하기 때문에 조금 인내하면 분명 훨씬 좋은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있어요. 그것이 지금!! 감사제기간입니다.

탑텐 top10의 행복제는 정말 엄청났습니다. 특히나!! 바로 이것!!!!

온에어! 4장에 19,900원!!! 이건 정말 말도 안 되는 가격이었어요. 반팔 긴팔 가릴 것 없이 4장에 2만원!!  바로 구매각이었습니다. 저도 4장 구매했고 동생도 4장 구매했어요.

그리고 셔츠가 만원이었습니다. 3만원 셔츠 만원! 브룩스브라더스, 폴로 셔츠가 많아서 패턴 있는 셔츠는 구매하지 않았고 흰 셔츠만 두장 구매했습니다. 단돈 만원! 

4장 19,900원 온에어 제품은 터틀넥도 있고 일반 라운드 타입도 있었습니다. 온라인은 이미 재고 털렸어요. 오프라인에는 아직 살아있으니까 어서 달리세요.

다른 제품들은 눈에 들어오지 않았고 또한... 대체제가 분명 더 매력적인 브랜드 상품이 있을 것으로 보였습니다. 허나!!!! 메리노 울 100 크루넥 스웨터 2장에 39,900원. 한 장에 2만원에 메리노 울 100은 그냥 지나칠 수가 없었습니다.

이건 매장에서 못 본 것인데... 바로 달려야겠습니다. 

가격 진짜 좋습니다!! 추천하고 이만 물러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구글 플러스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티스토리 친구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