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우HERO입니다.
5월은 공휴일이 많은 가정의 달입니다. 5월1일 노동자의 날 그리고 5월 6일 어린이날 대체휴무로 연차 두개면 직장인도 4박5일 또는 5박6일 일정이 가능한 가성비? 좋은 스케줄이 있었어요.
진작부터 벼루고 있던 황금 샌드위치 연휴였어요. 어디를 놀러 갈 지에 대해서 고민을 꽤나 했었죠. 비행기표를 열심히 찾아보니 다른 나라에 비해서 일본은 저렴한 가격대를 형성하고 있었어요.
서론이 길었습니다.
또 다시 방문한 후쿠오카! 색다르게 다녀오고 싶었어요. 16년 초에 후쿠오카 그리고 다자이후를 다녀온 적이 있어요. 일단 비행기표를 후쿠오카 왕복으로 구매하고 세부적인 일정을 채우기 시작했어요. 비행기표 사면 일단 출발이죠!!
지금은 야구 시즌이라 우리나라도 일본도 그리고 미국도 시즌 중이라서 야구를 보면 어떨까 생각했어요.
땡큐! 찾아보니 제가 방문하는 주에 후쿠오카 홈 구단인 소프트뱅크 호크스의 홈 경기가 있었어요. 3연전이라 첫날 도착하면 다른건 모르겠고 야구나 보자! 생각하고 티켓을 알아봤답니다. 모르면 일단 검색!!
일단 이전에 포스팅을 찾아보니 현재랑 안 맞는 부분이 많았어요. 그래서 혼동이 있었답니다.
지금 후쿠오카 야후돔 예매는 일반 예매 그리고 외국인을 위한 예매 두가지가 있습니다.
이것저것 많이 읽어봤지만... 그냥 가장 위에 있는 광고? 일단 들어가봅니다. KLOOK? 마이리얼트래블 등의 여행 관련 상품을 판매하는 대행 업체로 보였습니다. 더 찾아보고 찾아봤지만... 진전이 없어서 여기서 구매를 했습니다.
그렇다고 그냥 넘어갈 우HERO가 아닙니다. 공식홈페이지 들어가봤습니다.
한글어도 지원하고 있는 홈페이지입니다. 페이지 내에서 티켓 구입을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티켓 구입을 누르면???
KLOOK 예매 창으로 이동하게 됩니다. 아무래도... 단독 제휴가 되어 있는 듯 합니다.
그 다음부터는 기본 정보만 입력하고 결제하면 끝! 예약 끝입니다. 그 후 메일이 옵니다. 메일에는 e-ticket 바우처가 있어요.
예매 끝!
후기 들어갑니다 !!!
처음 와 보는 돔 구장!! (5월 말에 고척돔 가기로 함 ^^)
구장이 엄청 깔끔한게 새로 지은 듯 합니다.
구장 앞에는 복합 쇼핑 센터가 있어서 그리고 연결되어 있기도 하구요. 상당히 우리나라 오래된 구장에 비하면 정말 정말 너무 너무 좋았습니다. 잠실구장! 반성하세요!!!
밤이 되니 더욱 그 웅장함이 더해집니다. 저를 찾아보세요 ^^ ;;;;
이날 부터 저는 일본야구는 소프트뱅크 호크스 팬입니다. 이런 계기로 팬이 되는 거죠^^
티켓은 7번 게이트에서 수령하는데 한국어 가능한 직원? 한국인이신 거 같습니다만... 아무튼 자리까지 안내해줍니다.
외국인 좌석이라기 보다는... Hello Seats가 맞는 표현이에요. 처음 방문하는 분들을 위해서 구장이 훤히 보이는 외야의 중앙에 특별 좌석이 있었습니다. 대부분 외국인이긴 하죠^^
응원도구랑 응원을 하는 방법 등이 적힌 상세 매뉴얼이 함께 주어집니다. (일본은 이런거 정말 잘합니다. 웰컴좌석에 응원도구 등등)
귀엽죠? 풍선은 잘보시면 7이닝 중간 / 호크스가 이겼을 때 두가지가 주어집니다. 7이닝 중간에는 이벤트가 있어요. 이건 동영상으로 준비했습니다. 맨 마지막에 있습니다.
우리 프로야구와 다르게 일본은 외야에 응원석이 있습니다. 외야 좌우에 있기 때문에 중간에 앉은 저희는 두 팀의 분위기를 모두 느낄 수 있었습니다.
좌석 간의 간격도 어느정도 넓어서 좋지만 경사가 위에서도 잘 보이는 구조라는 걸 느꼈습니다. 어느 좌석에서든 경기의 생동감은 생생히 전해질 거 같았습니다. 돔 구장으로 돔이 닫혀서 그런지 울리는 효과 덕분에 경기의 생동감은 더 해졌어요.
외야의 응원석!! 응원 열기가 정말 대단했습니다.
외야석 입장하면 딱 이런 뷰가 펼쳐집니다.
8회 마치고 나왔어요. 사람들 너무 많이 나올까 싶어서 그랬는데... 역시나 이미 많은 사람들이 나와 있었어요. 이곳에서 텐진 또는 하카타로 바로 가는 직행 버스가 운행 중입니다. 중간 정차 없이 바로 가는 시내버스였어요.
이쿠라데스까?
니하쿠산쥬데스. 230엔이랍니다.
참고하세요.
With hs.car in 201905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