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웅입니다. 시즌 횟감으로 겨울이면 찾아오는 방어! 대방어를 먹기 위해 서현역 주변을 찾아보던 중!! 그리 멀지 않은 곳에서 활어 전문점을 발견했습니다.
- 경기 성남시 분당구 불정로386번길 10
- 매일 11:00 - 03:00
- 031-708-1131
다음과 네이버의 평점이 극명하게 갈려서 제가 느낀 솔직한 후기를 담을게요.
<찾아가는 길>
서현역 버스정류장에서 분당동 가는 상행선으로 아무거나 타시면 됩니다. 10분 내외로 도착 가능합니다.
저는 돌아오는 길에는 카카오바이크를 이용하여 쌩쌩~달렸습니다. 내르막길이라서요^^
이곳입니다. 코로나 여파로 확실히 외식이 많이 줄었다는 걸 실감했습니다. 손님이 엄청 많다는 후기를 봐서 혹시나 해서 조금 일찍 왔지만 그건 굳이 필요하지 않은 수고였습니다.
사회적 거리두기를 하기에 충분히 여유로운 가게 규모였고 저녁시간에 방문했지만 손님은 4 테이블 정도가 전부였습니다.
안녕? 네가 대방어니??
광어 우럭 기타 등등 대표적인 활어들은 다 있습니다. 활어 전문점이기 때문이죠!
대방어 왔습니다! 2-3인분에 6만 원. 6만 원부터 시작하고 일단 먹어보자 해서 6만 원짜리 주문했습니다.
3명이서 먹었지만 그렇게 적진 않았습니다. 회로 먹기에는 충분한 양이었다고 생각합니다. 참고로 저 많이 먹는 사람입니다.
좀 부족해서 굴 한 접시 쪄서 먹었습니다. 한 접시에 2만 원이었습니다.
- 방어 : 6만 원
- 굴 : 2만 원
- 소주 2병 사이다 1병
=> 총 9만 원
다른 회는 비싼 편이 아니어서 다음에 오면 다양한 종류로 맛볼 계획입니다. 서현역 번화가를 조금 벗어나서 동네의 상가 식당을 찾은 건 꽤나 잘한 선택이라고 생각합니다. 추천하며 이만 마치겠습니다.